디자인 스토리

제10회 캐릭터공모전_천재교육

교육문화를 선도하는 (주)천재교육에서는 교육 출판 분야의 캐릭터 산업을 육성시키고 신인 디자이너 지망생들의 넘치는 끼를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였다고 한다. 신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젊고 뛰어난 능력의 신인 출판 디자이너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날로 변화하는 출판 시장을 함께 헤쳐 나갈 수 있는 동반자를 찾기를 희망한다.

캐릭터공모전2

overview

제 9회 천재교육 캐릭터 공모전

심사기준

적합성 교육 출판 캐릭터로 사용하기에 부적합하거나 위해 요소는 없는가?
독창성 기존의 디자인을 모방하지 않고 고유의 능력과 개성에 의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했는가?
효율성 및 시장성 타당한 범위 내에서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가?
완성도 질적으로 완성되었는가?
심미성 미적 가치가 우수한가?

 

공모요강

 

공모주제 (주)천재교육 영유아ㆍ초등 대상 학습지 및 참고서, 홍보물 등에 사용 가능한 참신하고 창의적인 순수 창작 캐릭터
접수기간 2013년 8월 8일(목) ~ 8월 14일(수)
응모자격 제한 없음 (초ㆍ중ㆍ고ㆍ대학생ㆍ일반인 및 개인 업체 참가 가능)
접수방법 1차 – 온라인 접수(jpg 파일만 접수가능)2차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우편접수(공모전 홈페이지 참조 및 개별 연락)
제출양식
  • 기본 캐릭터 및 서브 캐릭터 / 응용 동작 5개 이상
  • 300dpi 이상의 Adobe Illustrator (ai 파일, 버전 8 · 9권장), Adobe JPG, PSD 파일
    (PSD파일은 캐릭터별 레이어 분리 필수)
  • 그 외 수작업 및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 시에 확장자 형식 (ai, jpg, psd)으로 변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품 규격은 A3(420x297mm)이며, 출품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복수응모 가능. 단, 입상작 선정 시 1인 1작품으로 제한)
기타사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