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Design

<2020 실전 보험과 세금> 출간

정성진 교수님의 <실전 보험과 세금> 2020년도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간되었습니다.

2015년부터 해년마다 작업한 지 벌써 6년째 작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명지전문대학 교수이시면서 각종 방송을 통해 나오시기도 하시는데
세금과 보험 분야에서 좋은 반응 있기를 바래봅니다.^^

책소개

고능률 보험영업으로 가는 지름길

방대한 세법을 단순히 열거하는 기존의 책들과 달리 이 책은 보험영업에 꼭 필요한 내용만 엄선하여 구성된 그야말로 보험영업을 위한 맞춤형 책이다. 보험영업에 필요한 어려운 세금을 기초학습편, 개인계약편, 법인계약편, 실전적용편의 순으로 풀어주어 세금의 기초지식이 없는 누구나 쉽게 보험과 세금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또한 체계적인 목차와 색인을 통해 FP ? FC가 관심 있는 케이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하여 보험영업에 꼭 필요한 지침서로 평가 받고 있다. 이 책에 수록된 내용만 숙지하면 당신도 이제 고능률 보험영업으로 갈 수 있다.

출판사 서평

[고능률 보험영업으로 가는 지름길]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중산층의 몰락, 보험영업 경쟁 심화, 세미나 마케팅 활성화 등 이제는 세금을 빼고는 부유층 고객을 만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실전 맞춤형 114개 사례와 보험영업 TIP 제시]

저자는 은행 PB팀장의 경험과 10여 년간의 FP FC 대상 강의를 통해 고객이 질문 할 수 있는 114가지 실전 케이스를 선별하고 이에 대한 쉽고 확실한 답을 제시한다. 또한 단순히 아는 차원을 넘어 세금이라는 주제를 고객 앞에서 어떤 식으로 풀어 나가야 할 지 보험영업 Tip까지 제시한다.

[책과 동영상의 입체학습]

또한 책만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각 케이스별 해설동영상이 준비되어 있어 책 정독 후 동영상으로 복습하는 입체적 학습으로 보다 쉽게 보험과 세금을 정복할 수 있다.

추천사

실전 적용편을 통해 보험영업에 활용법 제시
이 책은 단순히 보험관련 세금 지식을 전달해 주는 책이 아니라 보험 컨설턴트가 세금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고객에게 어떻게 설명하고, 어떻게 관계를 만들어 나가야 하는지 길을 제시해 주는 책이다. 1~3편을 학습하면서 이론적인 배경과 고객 상황별 대응방법을 배우고, 실전편을 통해 이를 실제 영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익힌다면 세금지식이 필요한 고객을 만나는 것이 두려움이 아닌 설레임으로 바뀔 것이다.
– 이천우 / (주)알풀남 재무설계, 전 삼성생명 지점장

현장에서 가장 많이 부딪히는 상담사례 엄선
보험권에서 10년 넘게 강의를 하고 있는 저자가 보험 컨설턴트의 입장에서 고객이 궁금해 하는 사례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쉬우면서도 명쾌한 답을 제시한다. 단순 나열형이 아닌 단계별 학습과 반복학습, 그리고 연계학습이 가능한 구성으로 보험관련 세금을 어느 책보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당장 영업에 필요한 사례만 선별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색인표를 포함하는 등 저자의 세심한 배려도 느껴진다. 또한, 최신 개정 세법까지도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어서 보험FP에게 반드시 필요한 지침서가 아닌가 생각된다.
– 황지현 / 교보생명 FP

보험 컨설턴트를 위한 맞춤형 보험과 세금 책
보험세금은 학습하기도 어렵고 실전에 적용하기도 어렵다는 편견은 이 책을 읽는 순간 깨질 것이다. 이 책은 기존의 딱딱하기만 한 보험세금 책들과는 달리 다양한 도표와 사례계산, 보험영업 TIP 등을 포함하고 있는 보험 컨설턴트를 위한 맞춤형 보험세금 책이다. 세금지식은 고능률 보험 컨설턴트가 되기 위해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 분야이다. 이론과 실전이 연계된 이 책으로 고능률 보험 컨설턴트에 도전해 보자.
– 우형식 / 동부화재 영업교육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